백서
지능형 자동화를 통한 소매금융의 디지털 미래 구축
연락하기
세계에서 가장 디지털적으로 정교한 지역 가운데 하나에 위치한 200년 역사를 지닌 은행 Nordea는 디지털 역동성이 낯설지 않은 은행입니다. 세계 대부분이 여전히 수표를 우편으로 발송하던 밀레니엄 시대 개시 전에 이미 수백만 명에 고객에게 온라인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Nordic'과 'ideas'라는 단어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Nordea'라는 이름을 갖게 된 것도 이 무렵이었습니다.
세월이 빠르게 흘러 2015년이 된 시점에 이 은행은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를 전략의 초석으로 채택하는 큰 결정을 내렸습니다. RPA는 Nordea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을 처음부터 다시 구성하고, 내부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인적 오류를 줄이고, 직원 경험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겠다는 의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결정은 은행으로 하여금 추가 인텔리전스와 AI 계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례 연구를 다운로드하여 그러한 의지가 어떤 형태로 구체화되어 Nordea가 리더십 입지를 유지할 수 있었는지 확인하십시오.
Nordea에 기술이라는 용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저희가 업계를 선도하는 은행이 되는 데 필요한 주요 측면 중 하나입니다. 저희는 북유럽 시장에서 최고로 평가받는 모바일 뱅크에 많은 투자를 했습니다. 그러면서도 고객과의 개인적인 관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것이 저희가 옴니채널에 지대한 관심을 갖는 이유이기도 합니다."Ossi Leikola Noreda 운영 총괄
If your network blocks YouTube, you may not be able to view the video on this page. In this case, please use another device. Pressing play on the video will set third-party YouTube cookies. Please read our Cookies Policy for more information.